메타포

성경 지식 끝판 왕 신천지예수교회 본문

My 라이프

성경 지식 끝판 왕 신천지예수교회

아낌 없이 퍼 주는 나무 2019. 9. 2. 14:36

성경 지식 끝판 왕 신천지예수교회

 

 

 

세상 학문도 어느 한 분야의 지식 내지 기술 등 노하우가 축적 된 정설로 인정 받기 위해서는 오랜 세월에 걸쳐 일어나지 결코 단박에 나타난 것은 없을 겁니다.

 

조상을 잘 둔 덕을 톡톡히 보는 오늘날 이탈리아 고대 로마 시대 건축물들을 보면 세계가 놀랄 뛰어난 건축술을 보이는 유산들이 많은데 이것들도 시행 착오 끝에 기념비적인 건축물이 될 수 있었겠지요.

 

 

 

 

그러나 세월 앞에는 장사 없다고 낡고 허물어져 천문학적 비용이 들어가는 보수 작업 없이는 관광은 커녕 유지하기도 어려운 현실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사실로 볼 때 세상의 모든 학문과 기술과 업적은 영원한 것은 없으며 낡고 부패해질 뿐만 아니라 그 형체도 찾아 보기 힘들어 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나님께서는 세상의 것이 아닌 성경의 지식인 말씀과 그 말씀을 소유한 사람을 바래지도 않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 금에 비유 하셨습니다.

 

 

 

 

이 금과 같이 변하지 않을 말씀의 지식도 축적 되어질 시간이 필요 했는데 하나님의 처음 사람 아담으로부터 출발합니다.

 

아담 때는 생명 나무와 선악 나무가 공존하는 에덴 동산을 잘 지키고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과실은 먹지 말라는 하나님의 명령이 곧 그 세대에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었을 것이고 그 세대가 부패하니 노아의 세대를 거쳐 모세에 이르러서는 시내산에서 내려 주신 십계명이 든 율법 모세오경이 그 세대에 소유할 성경의 지식과 분량이었습니다.

 

하나님이 명하신 지식인 계명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키면 그것이 지식이 되는 시대였습니다.

 

 

 

 

하나님을 버리고 이방신을 섬기는 배도의 행위를 한 모세 육적 이스라엘에 하나님의 종들인 선지자를 통해 초림 예수님이 오시기 전 까지의 예언을 기록하게 하신 옛 언약이 되는 구약 39권이 있습니다.

 

이런 사실로 볼 때 육적 이스라엘이 태어 날 때 부터 암송한다는 모세 오경은 기본이요 하나님이 선지자들에게 기록 하게 하신 구약까지 포함해 배우고 알아야 할 지식의 분량이 훨씬 많아 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식이 되는 구약의 내용을 배워 알고 있어야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나신 예수님을 맞이 할 수 있었을 텐데 유식한 자나 무식한 자나 가르쳐 주는 자가 없어 한 사람도 아는 자가 없었다고 했습니다(이사야 29장 9절~14절).

 

유대인 특히 지도 계층이라 일컫는 서기관과 바리새인들 중 구약을 아는 사람이 없다고 하셨으면 마침내 오셔서 구약을 풀어 주시는 예수님을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함에도 전통과 정통 속에서 쟁취한 기득권을 내려 놓을 생각은 추호도 없으며물에만 눈이 어두워 양의 가죽을 뒤집어 쓴 이리 같은 삯꾼 목자에 불과 하다고 예수님은 그들에 대하여 말씀 하셨니다.

 

 

 

 

유대인이 인정 했건 안 했건 예수님은 약속대로 오셔서 구약의 내용이었던 예언을 모두 가르쳐 이루시고 떠나 가신 2천 년이 지난 오늘날은 모두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 하듯이 주 재림 계시록 때도 똑 같은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다시 오신다는 예수님을 뭘로 알아야 되는지 구약 시대에 살던 유대인들과 똑 같지 않습니까?

 

구약은 예수님이 풀어 주시고 가셨는데 예수님이 떠나 가시며 약속하신 새 언약이 되는 신약 계시록의 내용은 어디서 가르침을 받아 재림 예수님을 영접 할까요?

 

 

 

 

하나님이 구약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약속 하신 새 일을 창조 하실 것인데 이루기 위해서 처음 하신 일이 초림 때 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 두 가지 씨가 뿌려지고 2천 년간 예수님의 밭인 교회에서 같이 자라다 예수님이 재림 하시므로 계시록이 이루어 지는 계시록 14장 14절 이하 처럼 처음 익은 알곡으로 추수 하여 하나님께 드리고 가라지 씨(주석)로 난 가라지들은 지옥 불에 던져 진다고 하셨습니다.

 

이제 남은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져야 할 것 정도는 오늘날 기독인들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제 까지는 부분적으로 알아 희미 해서 알아 보지 못 했다면 얼굴과 얼굴을 대하는 것 같이 완전한 것이 왔을 때에는 유대인 처럼 마을 강퍅하게 하지 말고 2,600년 전 창조 하시겠다고 약속하신 새 일이 새 하늘 새 땅 12지파를 건설 하는 것이 목적 이었으며 바로 신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에서 이루어 졌음을 인정하고 유월하는 일만 남았습니다(계시록 21장).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21장 '열 두 진주문'의 참 의미는?

 

추천인 번호: 105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