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이상민 탈모 샴푸 구입 하니 덤이 많네? 올리브영 본문

My 라이프

이상민 탈모 샴푸 구입 하니 덤이 많네? 올리브영

아낌 없이 퍼 주는 나무 2020. 4. 18. 15:49

'이상민 탈모 샴푸 '구입 하니 덤이 많네? 올리브영

 

 

 

 

여자이지만 오래전부터 이미 탈모가 진행 되고 있는 것 같아 있는 머리털 하나라도 소중히 지켜야겠다는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ㅋㅋ

 

 

그래서 머리숱 많은 사람을 보면 얼마나 부러운지...ㅠㅠ

 

그렇지만 얘기 들어보면 머리숱이 풍성한 사람도 나름의 고충이 또 있더라고요.

 

 

 

 

머리숱이 풍성하지 않다 보니 미용실 가면 파마 마는데 시간이 얼마 안 걸려 미용사는 좋아 하는 눈치.

 

그렇다고 아주 없는 건 아니고 남들 있는 만큼 있는 보통인데 아침마다 머리를 감고 난후 떨어진 머리칼 숫자를 셀 때 마다 무척 슬픈데 부모님도 형제도 모두 없는 편에 속해요.

 

 

그래도 저만 좀 있는 편이네요.

 

그래서 예전부터 화학 성분이 전혀 없는 좀 가격이 나가는 발효 생장품 회사에서 나오는 샴푸를 썼는데 별 효과도 없고 가격만 나가는 것 같아 알아 보던 중 작년 SNS를 통해 알게 된 이상민씨가 광고 하는 '어헤즈' 라는 이름의 샴푸를 보고 속는 셈 치고 인터넷 구매로 사서 한 서너달 쓰니 확실히 효과가 있었어요.

 

 

 

 

방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 숫자가 3분의 1은 줄어 들지 뭐에요.

 

그래서 신기해서 줄곧 쓰는데 처음만 인터넷으로 구매 했지만 어쩌다 올리브영에 들른 김에 그 샴푸 가격을 봤는데 마침 세일 기간이고 반 값도 안되는 가격이라 두 개씩 구매하고 다 써서 지금도 세일을 하나 하고 가 봤는데 또 세일.

 

 

항상 하고 있었는지 운이 좋아 제 눈에 보이는 건지는 몰라도 한 개 살 가격에 두 개를 구매 할 수 있으니 대단히 수지 맞는 거라고 생각하고 웬 횡재인가 싶어 얼른 두 개를 또 샀어요.

 

인터넷이 항상 싼건 아니에요.

 

 

 

 

어차피 식구들도 써야 하니 쌀 때 많이 쟁여 둬야 ㅎㅎㅎ

 

 

효과가 있으니 다른 건 못 쓰겠어요.

 

한의사가 만든 한방으로 된 샴푸도 있는데 그것도 좀 가격이 나가서 다음에 시키려고요.

 

 

 

 

그래서 계산을 하는데 2만 원 이상 샀다고 덤으로 뭘 여러 개 주는데 입욕제 배쓰, 여성용 청결제, 한율 크림 두개를 얹어 주었어요.

 

여태 기초 화장품은 생장품을 쓰고 있어서 그 쪽에서 챙겨 주지 않으면 별 덤이 없이 살아 오다가 화학 화장품 가게에서 덤을 여러개나 주니 공짜를 싫어 할 사람은 없을 듯 해요.

 

많이 받아 들고 나니 이 작은 것으로도 부자가 된 느낌?

 

물론 모두 소비자 주머니에서 나가는 거지만요.

 

 

 

 

청결제는 세정제 같지 않게 참 부드러웠고 쓰고 있는게 있으면서도 한율 쑥 크림은 당장 개봉해서 써 봤어요.

 

 

흐음~~ 향을 맡으니 요새가 봄이라 그런지 쑥 향내가 기분을 싱그럽게 해 주고 발림성도 좋아서 늘 쓰고 싶긴 하네요.

 

 

 

 

그렇지만 하나의 인공향을 내기 위해 몇 수 십 개의 인공 향을 필요로 한다니 건강 염려를 무척이나 하는 저는 그닥 달갑지 만은 않아요.

 

 

그래서 화학 성분이 없는 것으로 쓰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화학 성분이 뭐가 들어 갔나 하고 알아 보기 위해 '화해' 라는 어플도 사용하고 있어요.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 한다는 주의라...

 

 

 

 

배쓰도 물에 풀어서 사용 해 봤는데 입욕제를 물에 푸니 샤라락 하고 거품이 일며 온천수 색깔로 녹아 연수를 사용하는 느낌이 나니 안 쓰는 것 보단 좋긴 하죠.

 

 

쑥 크림 하나를 지금도 다 못 쓰고 있는데 작은 용기인데 꽤 오래 쓰고 있어요.

 

예뻐져라 예뻐져라 피부야!!! ^^

 

 

 

여러개의 샘플과 제품을 받아 후기를 적다 보니 제품 광고 같아 졌는데 절대 광고 아닙니당ㅎ

 

저의 솔직한 느낌을 끄적여 봤고요.

 

 

 

잠깐 가게에 갈 때 조차 답답한 마스크 끼고 사람들과 얘기를 해야 하니 상대방이 내 말소리를 잘 알아 듣는지 어떤지도 신경 써야 하고요 상대방 말소리도 귀 쫑긋 하고 잘 들어야 하네요.

 

우리나라 등 아시아는 마스크 쓰는게 당연한데 서양은 마스크를 끼면 중병이 있는 사람 취급 하다가 이제서야 동양 사람들이 옳다고 인정 하며 낀다면서요?

 

 

 

여러분!! 외출 후 흐르는 물에 손 잘 씻으시고 잘 드시고 휴식 충분히 취하시고 면역에 좋은 운동과 음식 많이 드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