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세계 과자 할인점...싸고 맛있다!! 본문

My 라이프

세계 과자 할인점...싸고 맛있다!!

아낌 없이 퍼 주는 나무 2019. 12. 7. 08:35



세계 과자 할인점...싸고 맛있다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집에 있다 보면 입이 무척 궁금해질 때가 있어요.


고구마도 먹었다가 과일도 먹었다가 여러가지 차 종류도 먹어 봤다가 호호 불며 호빵도 먹고 만두도 쪄 먹어 봤다가 별 걸로 다 심심한 입을 달래네요. 





그러다가 꽤 오래전에 알게된 천안 신부동 '세계 과자 할인점'인 '헬로우 까까'라는 세계 여러 나라의 과자 할인점을 갔어요. 


전 심심하면 초딩 입맛으로 돌아가 가끔 들르곤 하죠.





그래서 한 번에 꽤 많이 사서 조카들도 주고 두고 두고  식구들도 먹고요 ㅎㅎ

                                                   

여기의 장점은 할인점이다 보니 마트에서 저 만큼 사면 많이 나오는데 체감 액수가 마트의 3분의 2가격 이거나 절반 정도의 가격? 





그래서 많은 양을 사도 그다지 많이 들어간다 생각이 안 들어 열심히 주워 담다 보면 바구니로 꽉 차요.


위 사진 중 오렌지색 포장의 딜럭스 샌드위치는 저도 좋아해서 두 번 째 먹는데 역시 히트 상품이었네요. 


한 번 먹어 본 건 잘 안 사는데 이건 두 번 째.





그래서 이 과자들은 모두 처음 먹는 것들이라 맛은 봐야 알겠어요.

                                                     

가격을 모두 알지는 못하지만 초콜릿은 세 개에 천원이라는 걸 기억해요. 아몬드가 박혀 있는데 요즘 천 원에 저만한 양의 초콜릿은 사기 힘들죠.





땅콩 크림이 들어 있는 샌드들을 사려고 했는데 바빠서 비슷한 그림들을 찾다 보니 치즈 크림만 잔뜩 샀네요.

                                                     

이 할인점은 체인 인 듯 한데 다른 도시들에도 있을 거에요.


혈관 건강을 생각하면 자제 해야 하지만 그래도 당기는 걸 어떡 하나요?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고 추천인 번호 105117을 입력 하세요^^




http://www.eduzion.org/ref/105117



[신천지 예수교회, 한기총 교리비교] 마태복음 6장 '일용할 양식'의 참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