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2019년 12월 최신작 영화 "시동"을 보고 본문

My 라이프

2019년 12월 최신작 영화 "시동"을 보고

아낌 없이 퍼 주는 나무 2019. 12. 12. 18:52


2019년 12월 최신작 영화 "시동"을 보고




전 친구한테 '시동'이라는 영화를 보자는 소릴 듣고 시동이 뭔가 했네요.


부릉부릉 차나 오토바이 거는 그 시동이에요.





배우 마동석씨가 나오는 영화와는 인연이 꽤 깊네요.


이번 추석 때도 제목은 생각이 안 나는데 김아중도 나오는 영화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고 이번 영화는 무슨 내용일까 궁금했는데 원작자가 조금산씨라는 작가인듯 한데 웹툰이 원작이네요.





'신과함께' 이후 웹툰이 원작인 영화는 오랜만인것 같아요.


천안 야우리에서 봤는데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그리고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도 많아요.





전 개인적으로 '백두산'이 보고 싶어요. 한번 친구와 보러 가야겠어요.


시동의 주인공이 박정민이라는 배우인데 저는 처음 보는 얼굴이지만 연기를 잘 하고 다산 정약용의 후손이라는 정해인, 물론 마동석, 염정아 등 초호화는 아니지만 이렇게 이름만 대면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여럿 출동한 영화.

                                                              

A급은 아니지만 B급도 아닌 조금은 저예산 영화라고 볼 수 있는 큰 스케일을 바라지 않고 봐야하는 아주 잔잔한 가족적 영화.





'베테랑','엑시트'의 제작진이 만들었나 봐요.    


나와 이웃의 서민들에게 일어날 법한 일을 그렸는데 공감 되는 부분이 많았어요.


제목이 왜 시동인가 했는데 주인공이 아직 10대인지라 이제 창창하게 남은 인생의 첫 출발에서 겪는 시점을 시동에 비유한 작가의 창의력이 참 돋보이네요.

                                                            

굉장히 인물과 사건을 세밀하게 관찰하고 관객에게 공감 되게 그린 영화라고 할 수 있어요.


따뜻한 영화 한 편과 의미있게 보내는 연말 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고 추천인 번호 105117을 입력 하세요^^



http://www.eduzion.org/ref/105117




[신천지 예수교회, 한기총 교리비교] 요한복음 14장 '천국은 어디에 있는가'의 참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