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하늘중앙교회-주 재림 때 나는 어디에 있어야 할지 대전에서 꼭 확인 하세요! 본문

신천지의 자랑

하늘중앙교회-주 재림 때 나는 어디에 있어야 할지 대전에서 꼭 확인 하세요!

아낌 없이 퍼 주는 나무 2019. 10. 14. 20:26

 

하늘중앙교회-주 재림 때 나는 어디에 있어야 할지 대전에서 꼭 확인 하세요!

 

 

수고로운 농부들의 피땀으로 일궈낸 1년 간의 농사도 어느덧 마무리가 거의 끝나가는 풍요의 계절이에요.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자연의 섭리로 가지 않을 것 같았던 무더운 여름을 보내 황금 들녘의 휘어진 익은 곡식이 행여 땅에 떨어져 싹이 나지 않게 속히 추수하여 곳간에 담아야 하는 귀중한 시기입니다.

 

 

 

 

추수도 아무 때나 하는게 아니라 곡식이 익어야 하는 것이고 또 거두지 않고 그냥 놔두면 새들의 먹이가 되거나 사람이 먹을 수도 없게 헛되이 땅에 떨어져 수발아해 버리고 맙니다.

 

미국 건국 초기 영국의 종교 탄압을 피해 종교의 자유를 찾아 청교도들이 메이 플라워호에 몸을 싣고 목숨을 건 길고도 고달픈 항해 끝에 신대륙 북아메리카에 정착하여  최초로 경작한 수확물로 추수 감사절을 지냈다고 하죠.

 

우주의 이치를 따져 보니 지구만 계절이 있는 것이 아니라 우주의 계절도 있어서 현재는 봄,여름이 지난 가을이라고 하더군요.

 

  

 

 

 

 

 

이러한 섭리는 자연에서만 나타 나는 것이 아니라 미리 말씀 하신 예언이 시간이 흐른 훗날 반드시 이루어지는 성취로 나타나 맹세 하시고 경영 하시는 하나님을 알라는 경서 성경 66권에도 자세히 기록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 수 없도록 왜곡하여 신앙인들의 귀를 막고 눈이 가리워지게 만든 장본인이 있는데 그것은 창조주 하나님을 처음부터 훼방하고 대적한 사단 마귀로서 하나님의 목적인 하나님이 임해 오시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 천국이 건설 되기 까지는 대적자 마귀로부터 지키기 위해그 비밀을 비유로 감추어 두실 수 밖에 없으셨습니다.

 

 

 

 

성경 속 6천 년 하나님의 알파와 오메가의 역사는 창세기로 시작하여 예수님이 제자 요한에게 계시하여 기록하게 하신 요한 계시록에서 끝을 맺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부활 승천 하신 후로 출발하여 오늘날 까지 기독교인들 사이에 가장 궁금 하면서도 반면 두려워 하는 내용이 바로 계시록입니다.

 

 

 

그런 이유로 예수님 초림 이후 2천 년간 계시록을 풀려는 숱한 시도가 있었으나 천상 천하 어느 누구 하나 알 수 없었으며 제 입 맛대로의 풀이와 추측으로 숱한 교단과 교파들만 양산해 내었을 뿐이었습니다.

 

 

 

 

예수님은 빛 하나 찾아 볼 수 없는 칠흑 같이 깊고도 어두운 밤에 도적 같이 오셔서 추수를 하신다고  항상 말씀 하셨습니다.

 

모든 신앙인이 알아 볼 수 있게 오신다고 하지 않으셨죠.

 

 

 

이 말씀을 간직하고 갈급한 참 신앙인이라면 어느 누가 와서 말씀을 전하건 성경이 그러한가 하여 비교해 보았다던 신사적인 고린도 성도들 같은 모습을 보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 계시록에 약속된 이긴자 약속의 목자가 계시록을 증거하고 성경의 감추어진 비밀을 밝히 알려 준다 하니 이단 삼단 하며 자기도 말씀 앞에 나아가지 않고 다른 이들도 가지 못하게 막는 방해자들이 있습니다.

 

바로 초림 때 목자 노릇을 했던 서기관과 바리새인들과 같은 오늘날의 목자들입니다.

 

 

 

예수님 초림 때 이들은 700년 전 부터 나시리라 예언 되어 있으신 예수님이 오셔서 구약의 예언들을 풀어 주시고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로 가 자신들의 지위와 주머니 사정이 흔들리자 예수님을 이단으로 몰아 십자가에 달리게 한 자들입니다.

 

 

 

 

그렇게 구름 속으로 올라 가신 모습 그대로 예수님은 재림 때도 똑같이 구름을 타고 천사들과 함께 오셔서 익은 곡식을 추수하러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추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시는 목자에게 임하셔서 하시는데 아무 때나 추수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장막성전에서 배도와 멸망의 일이 있은 후 구원의 일이 일어 난다고 하셨습니다(데살로니가 후서 2장).

 

 

 

이 배도와 멸망의 일과 구원의 일이 일어날 것을 자세히 예언해 놓으시고 이루어 내시는 곳이 바로 계시록이므로 이 계시록이 어떠한 과정을 거쳐 일어 났으며 어떻게 이루어 졌고 하나님이 창조하신다고 선지자들에게 예언하신 나라가 있습니다.

 

 

 

구약 선지서 예레미야를 통하여 말씀하신 새나라 새민족 12지파로 이루어진 나라는 어디에 있는지 10월 4일 필두로 이번 대전에서 3번째 선포되는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를  통하여 나는 이 추수의 때에 어디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신앙을 하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 하십시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 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 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추천인 번호:105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