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흰 옷 본문

한기총과의 교리비교

흰 옷

아낌 없이 퍼 주는 나무 2019. 2. 13. 16:17

흰 옷

 

 

세상의 치열한 육적인 전쟁을 치루면 보통 입고 있던 옷이 검붉은 피로 물들게 마련인데 계시록 3장 4~6절에서는 싸움에서 이기는 자는 오히려 흰옷을 입는다고 합니다.

 

 

 

 

계시록 3장 4~6절

4절 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 명이 네게 있어 흰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5절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6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지어다


이 흰옷에 대해서 부패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흰색이 나오면 승리 아니면 성결이다. 이김의 표시와 사인으로 하나님께서 주시는 것이 흰옷이다.' 라고 말하는데 목사님 자신도 왜 이렇게 해석 하는지 모른답니다.

계22장 18~19절에서는 계시록의 이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재앙을 받고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고 했는데 말씀을 가감하고 있네요?

 

 

 

 

계1,2,3장에서는 일곱 금촛대 장막이 출현하고 신령체이신 예수님과 예수님의 오른손에 있는 일곱 별 일곱 사자와  이들을 삼키러 들어오는 사단 니골라당이 있고 이 니골라당과 싸워 이기라고 회개를 촉구하는 예수님의 사자 네 존재가 출현하는데 이것을 하나도 설명 못하는 목사님들은 자의적 해석이요 명백한 거짓말로 누구를 가르치겠습니까?

 

 

 

 

계2,3장에서 예수님은 이긴자에게 이기면 12복과 흰옷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이긴자를 알아야 흰옷도 알 수 있겠지요?

이같이 거짓말 하는 이유는 요3:31의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것을 말 할 수 밖에 없지만 약속의 목자가 진리를 말하는 이유는 하늘에 속하여 계시록 전장의 사건이 이루어진 현장에서 직접 보았고 사단 니골라당과 싸워 이기고 흰옷을 입어서 이긴자가 입고 있는 흰옷의 실체를 알기 때문입니다.

 

 

 

 

계6:9~11
하나님의 말씀과 저희의 가진 증거를 인하여 죽임을 당한 영혼들이 제단 아래 있어...각각 저희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신다 하셨다

 

여기서의 흰옷은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신앙이 합당한 자가 입는 옷이라는 걸 알수 있는데 이 흰옷은 계7:14에 어린양의 피에 옷을 씻어 희게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옷을 육적인 물로 빨지 않는 것은 알겠는데 실제 피로 씻으면 빨개 질 것 아니겠습니까?

2천 년 전 예수님은 요6장에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으라 했는데 사람들은 육적 피라 생각 했기에  예수님을 떠나갔습니다.

예수님은 예수님의 말씀을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고 예수님의 피로 새 언약 하셨으니 새 언약의 말씀이 곧 예수님의 피입니다.

 

 

 

 

예수님의 피로 씻어 옷이 깨끗해졌다는 것은 육신의 옷을 빤것이 아니라 예수님이 피 흘려 기록하신 새 언약의 말씀으로  마음의 옷을 씻어 깨끗해졌다는 것이지요.

 

 

 

 

사1:18에서 하나님은 너희 죄가 주홍 같을 지라도 눈과 같이 희어지게 서로 변론하자 하셨고 요17:17 진리의 말씀으로 거룩해지고 요15:3에서 너희는 내가 일러준 말로 이미 깨끗해졌다 라고 하셨으니 흰 옷(마음의 옷)은 영적인 마음의 옷이며 오직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악한 행실을 고치므로 깨끗해짐을 알 수 있습니다.

 

 

 


계3장 이기는 자는 흰옷 입고 6장에서 순교한 영혼들에게는 휜 두루마기를 주시고 7장에서는 구원 받은 큰 무리가 예수님의 피로 씻은 흰 옷을 입고 19장에서 어린 양의 아내는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게 하셨는데 이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 하셨습니다(계19:8).

 

 

 

 

계22장에 두루마기를 빨아 입는자만  거룩한 성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시니 깨끗하고 흠이 없는 신앙을 상징하며 흰옷을 입는다는 것은 그 행실이 옳다고 인정 받음을 의미하고 그 옷이 더럽히지 않았다는 것은 주의 말씀을 지켜 심령과 행실을 더럽히지 않았음을 말씀 하십니다.

 

 

 

 

오늘날 이루어진 계시록의 실상은 계1장에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일곱 금촛대 장막이라는 교회가 출현하고 계2,3장에서는 일곰 금촛대 하늘장막 선민이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기는 배도를 하여 그로인해 마귀 목자인 사단 니골라당이 하늘 장막에 침노하여 하늘 장막 성도로 하여금 니골라당의 교훈을 받게하고 우상의 제물을 먹이고 이마와 오른손에 표하게 합니다.

그러나 사단의 무리와 하나 되지 않은 밀 한 되 보리 석 되인 어린양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죽기까지 싸워 이긴자는 그 옷을 더럽히지 않지요.

 

 

새천지의 바른 증거는 예수님은 천국 비밀을 비유로 말씀하셨는데 오늘날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는 시대가 되고 실상을 직접 보고 들은 신천지 약속의 목자를 통해 천국 비밀인 계시록의 실상을 밝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3장 '흰 옷'의 참 의미는?